미스터밀크 (Mr.Milk)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미스터밀크가 알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공지] 미스터밀크 쇼핑몰 이용 안내
작성자 미스터밀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5-31 10:10: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53


 
안녕하세요, 제주의 신선함이 가득! 미스터밀크입니다!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들께 이용에 관해 몇 가지 기본적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아래 사항들을 참고해 주세요.

 

 

 

 

 

1. 주문내역 조회

 

 

 

[my page]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해당 기능으로 평소 관심 있으신 상품을 편하게 조회/이용 가능합니다.

 

과거의 주문내역도 [my page] > [주문내역]을 통해 확인 및 조회 가능합니다.

 

 

 

 

 

2. 회원 정보 안내

 

 

 

본 홈페이지는 회원 비회원 여부와 관계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하지만 회원 분들께 드리는 각종 혜택을 자유롭게 이용하시기 위해, 가입을 권장합니다.

 

가입을 위해 핸드폰을 이용한 본인인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회원정보 조회 및 수정은 [my page] > [Profile]을 통해 가능합니다.

 

기존 계정 탈퇴 시, 동일 인증정보를 이용한 재 가입에는 30일의 제한 기간이 있습니다.

 

핸드폰 본인인증을 통해 최종 가입이 완료됩니다.

 

오픈 이전 가입해 주신 고객분들께서는 로그인 시 추가적 본인인증이 필요함을 양해 드립니다.

 

 

 

 

 

3. 관심 상품 안내

 

 

 

Shop의 상품 중 ♡을 눌러주신 관심 상품은 [my page] > [관심 상품]에서 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해당 기능으로 찾으시고자 하는 상품을 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4. 적립금 안내

 

 

 

본 홈페이지 Shop은 결제해 주시는 상품가의 1%를 적립해 드리고 있습니다.

 

현 적립금액은 [my page]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적립금액은 상품 구매 금액의 10,000원 이상 시 사용 가능합니다.

 

(배송비, 할인, 부가결제금액이 적용되기 전, 순수 판매가의 합계 금액임을 유의해 주세요)

 

쿠폰을 이용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 상품에 대해서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적립금 사용 구매로 인하여 할인 받으신 할인율은 해당 구매건의 적립률에서 차감됩니다.

 

 

 

 

 

3. 쿠폰 혜택 안내

 

 

 

본 홈페이지 Shop의 혜택은 쿠폰을 통해 지급됩니다.

 

해당 쿠폰들은 특정 조건 충족 시(예 : 가입, 리뷰 이벤트) 자동 발송됩니다.

 

발급 받으신 쿠폰의 내역은 [my page]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쿠폰은 각 내용에 따라 특정 상품, 혹은 결제 주문서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할인 혜택이 적용된 상품에 대해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음을 유의해 주세요.

 

 

 

 

 

4. 결제 안내

 

 

 

계좌를 이용한 결제는 주문 당사자와 입금자명이 일치해야 합니다.

 

(계좌이체 결제 상 문제가 생긴 경우 Q&A를 통해 질문 주시면 확인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주문서 작성 시, 주문서에 적용되는 쿠폰 사용 여부, 적립금 사용 여부를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특정 상품에 적용되는 쿠폰의 경우, 해당 상품 주문 옵션에서 옵션 선택 가능합니다.

 

 

 

 

 

5. 배송

 

 

 

결제된 주문서는 통상 다음 영업일에 접수 및 발송됩니다.

 

제주 현지 사정 상 금, 토, 일 출고는 제한되며, 총 3~7일의 기간이 소요됨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my page] > [배송 주소록]을 통해 자주 사용하시는 배송 주소를 등록 가능합니다.

 

 


 

 

6. 반품/취소

 


반품을 선택해 주시면, 본 Shop은 배송사에 수거 요청을 진행합니다.

설령 신선식품이라도, 반드시 수거를 진행해야 함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고객 안전의 예방, 또한 문제가 되는 상품의 수거 및 원인 분석을 위한 것이니 이해해 주세요.

배송된 아이스박스 안에 제품을 넣고 잘 봉해 주시기 바라며, 송장은 회손하지 않은 상태여야 원활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또한 상자 빈 곳에 "반품"이란 글자를 큼직하게 기입해 주시면 만일의 착오를 줄일 수 있습니다.

 

상품 반품에 따른 환급의 경우, Shop이 회수 된 상품을 접수한 날 기준 제 3영업일 이내에 조치 됩니다.

제품 및 서비스 상의 하자가 없는 한, 배송-회수에 따른 운임은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공지사항> 제 17조를 참조해 주세요).

 

취소의 경우 결제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다만, 이 기간 이내 배송을 받으셨다면, "반품"의 절차를 밟아 주셔야 합니다).

본 Shop은 취소 접수를 받은 지 3 영업일 이내에 환급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02-951-5599)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